오늘은 닌텐도 스위치 서비스센터, 서비스 접수방법, 지정 택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본문을 끝까지 잘 보시면 앞으로 닌텐도를 사용하면서 서비스를 받을 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은 꼭 끝까지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한국 닌텐도 고객센터
● A/S 센터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평천로 655 부천테크노파크 4단지 402동 503호
● 고객지원센터 : 1670-9900
[ 상담 및 문의처 ]
상품에 대한 문의 또는 온라인 구입, 수리에 관련된 문의사항 있는 경우에는 아래 주의사항을 자세히 보시고 온라인으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이는 A/S 접수가 아니라 단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문의 내용을 접수하는 방법입니다.
※ 주의사항
1. 휴대폰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2. 질문 내용에 따라서 답변 기간이 길어질 수도 있습니다.
3. 문의전 FAQ를 확인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4. 온라인 문의는 이메일로만 답변을 드립니다.
5. 문의내용을 알 수 없는 글에 대해서는 답변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 온라인 문의하기 바로가기
온라인 A/S 접수하기
닌텐도 제품은 오프라인 A/S 센터를 운영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접수를 해야 하는데요, 온라인 접수는 온라인 서비스 접수를 진행 후 서비스센터로 택배 발송을 해야 합니다.
아래 온라인 접수 주의사항을 잘 보시고 A/S 접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의사항
1. 보증수리가 가능한 제품은 반드시 보증서를 동봉하여 택배발송 바랍니다.
2. A/S 센터에 제품이 도착하면 수리까지 약 10일 소요예정입니다.
3. 수리 진행시 특별한 통보 없이 부품이 교체될 수 있으며, 교체된 부품은 고객에게 반환되지 않으니 주의 바랍니다.
4. 점검 및 수리가 완료 후 고객에게 통보없이 최선 버전으로 시스템 업데이트되며, 구버전으로 되돌려드리지 않습니다.
5.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은 구매 후 1년이며, 소프트웨어에 대한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2주입니다.
6. A/S 수리 비용과 기본 검사비 청구 후 비용이 결제되지 않은 상태로 1년이 경과했을 경우, 당사에서 폐기 처분합니다. 반드시 1년 이내 결제 완료 바랍니다.
※ 지정택배 이용하기
제품을 A/S 센터에 보낼때는 수리 접수 시 발급받은 접수번호를 종이에 적어 동봉해 지정 택배로 보내시면 됩니다.
택배비는 발송 후 다음날 도착하는 일반 택배에 한해 무상처리됩니다.
한마디로 정리하기
● 상품에 대한 간단한 문의는 온라인으로 문의사항을 접수하고 이메일로 답변을 받아야 합니다.
● 닌텐도는 오프라인 서비스센터가 없습니다.
● 온라인으로 서비스를 접수하고 지정 택배를 이용해 택배발송을 해야 합니다.
● 지정택배(우체국택배) 를 이용할 땐 다음날 도착하면 택배비가 무료입니다.
● 수리를 진행할땐 일일이 고객에게 통보 없이 부품 교체나 시스템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게임기가 고장이 많은 제품이 아니지만, 고장이 났을때는 좀 불편할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A/S를 봤을땐, 확실히 국내 제품이 서비스받기가 편리한 것 같지만 닌텐도를 대체할 만한 제품이 없다는 게 현실이네요.
오늘은 닌텐도 서비스 접수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부족하지만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항상 좋은 정보만을 전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서비스센터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A/S 및 이전설치 접수방법 (0) | 2022.12.07 |
---|---|
파세코 창문형에어컨과 캠핑난로 서비스센터 및 서비스접수방법 (0) | 2022.11.04 |
하이얼 아쿠아 냉장고와 냉동고, 에어컨 서비스센터 안내 (0) | 2022.11.02 |
SK매직(동양매직) 서비스센터 및 고객센터, 철거와 재설치 비용 (정수기, 전자렌지, 가스렌지, 전기렌지) (0) | 2022.10.29 |
경동나비엔 AS 서비스센터 안내 (콘덴싱 보일러,온수매트,전기온수기,순간온수기) (0) | 2022.10.15 |
댓글